본문 바로가기

머니야 나랑놀자

나의 재무상태 셀프진단테스트해보기

셀프진단 - 나의 재무상태는?


아래 10가지 항목을 체크하시면 간단하게 나의 현재의 재무상태를 파악하시고,

재무적 문제를 조기에 진단하고 해결책을 제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저는 4번 은퇴 후 노후를 위해 연금보험/연금저축/변액연금을 들었다

이부분이 저금리와 100세 시대에 있어 고민이기도 하더라구요.




나의 재무상태 셀프진단 테스트 시작하기 ] 재무적 문제점은 무엇이며, 해결책은?





[머니야 나랑놀자] - 최소결혼자금 3000만원 모으기 적금으로 할까?


[보험아 지켜다오] - 내보험료 도둑 안맞기 보험진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