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야 나랑놀자

나의 재무설계상담 몇등급일까?


내게 맞는 재테크는 재무상태 진단 테스트?

똑똑하게 현명한 자산관리 법을 알려드립니다!





내집마련준비, 종자돈 1억만들기, 재테크 시작 전 우선 해야할 한가지?

지금의 재무 상태를 먼저 점검하고 파악해야 성공적인 재무 계획을 실천 할 수 있습니다.

 

과연 나의 재무등급은 몇 등급이 나올까? 단순하게 재테크를 시작하지 말고 재무상담이 우선되어야해요!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고 예금이나 적금활용하거나 주식이나 펀드에 투자를 하고,

내집마련을 위한 재테크를 자녀교육자금마련노하우를 찾고 행복한 노후준비방법을 찾고 있으실텐데요.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는 현재의 나의 재무상황을 바로 잡고 재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나의 재무설계 진단 테스트 문항!


아래 재무상태 10문항에 대해서 여러분도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연 나의 등급은 어떻게 나올 것인가?


Check 01. 개인/전문가를 통해 재무설계를 받아본 적이 있다. YES  NO  

Check 02. 적금 외에 펀드/주식/저축성보험을 하나라도 들었다. YES  NO  

Check 03. 가계부를 써본 적이 없거나 생각 날 때만 정리한다. YES  NO  

Check 04. 은퇴 후 노후를 위해 연금보험/연금저축/변액연금을 들었다. YES  NO  

Check 05. 미혼일 경우 수입의 50%, 기혼일 경우 수입의 30% 이상 저축을 하고 있다. YES  NO  

Check 06. 신용카드가 1~2개 이하이다. YES  NO  

Check 07. 현금서비스/카드론을 월 1회 이상 받는다. YES  NO  

Check 08. 만약의 사태를 대비한 예비자금이 따로 있다. YES  NO  

Check 09. 현재 저축하고 있는 상품의 이자율을 알고 있다. YES  NO  

Check 10. 월급/소비/저축/예비통장을 쪼개서 사용하고 있다. YES  NO  



위의 재무상태 진단 테스트 10문항을 체크하였습니다. 나의 재무상태 결과보기 》》》



000등급을 위한 전문 재무 카운셀러 신청하세요!


나의 재무상태는 B

재무설계에 대한 개념은 잡혀있지만 실천은 부족한 당신 ~ GOOD!


우선 가장 시급한 일은 지출비율을 줄여야 하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부분의 지출을 줄여야 할까요?


어느 특정 부분을 줄이는 것은 쉽지 않지만 매월 지출액을 전월 대비 5%씩만 줄여나간다면

결국엔 꼭 필요한 부분만 남고 불필요한 부분은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재무설계 전문가와 함께 줄어든 지출부분을 어떻게 투자해야 할 것인가? 

상담을 받아 골고루 분산투자를 하면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무료재무상담을 신청하시면 개인에 맞는 구체적인 재무 문제점 파악과 현재 상황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 전문 재무상담가가 맞춤형 재무설계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바로가기 》 코리아재무설계 무료재무상담신청은 [여기를 클릭] : 재무설계 상담 전/후의 결과를 지금 확인해보세요.





목돈 만들기, 여유자금 운영방법, 노후대책, 결혼자금 등 재무설계 전반에 걸쳐 최고를 자부하는

전문상담사가 포트폴리오를 제시해 드리고 있어 좋은 기회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