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머니야 나랑놀자

무료재무상담 나의 재무 상태는 B


무료재무상담 나의 재무상태는 B

 

재테크를 시작하기에 앞서 자신의 재무 상태를 먼저 파악해야 성공적인 재무계획의 수립과 실천을 할 수 있습니다.

 

누구나 부자가 되고 싶고 이를 위해 예금이나 적금, 주식이나 펀드, 부동산 재테크에 임하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우선 순위는 현재의 나의 재무상황을 바로 잡고 재무 포트폴리오를 구축하는 것부터 시작입니다!


▶ 무료재무상담 및 재테크 포트폴리오 요청하기

 

 

 


나의 재무상태 진단 테스트 문항 10가지?!


아래 재무상태 10문항에 대해서 여러분도 체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과연 나의 등급은 어떻게 나올 것인가?


Check 01. 개인/전문가를 통해 재무설계를 받아본 적이 있다. YES  NO  


Check 02. 적금 외에 펀드/주식/저축성보험을 하나라도 들었다. YES  NO  


Check 03. 가계부를 써본 적이 없거나 생각 날 때만 정리한다. YES  NO  


Check 04. 은퇴 후 노후를 위해 연금보험/연금저축/변액연금을 들었다. YES  NO  


Check 05. 미혼일 경우 수입의 50%, 기혼일 경우 수입의 30% 이상 저축을 하고 있다. YES  NO  


Check 06. 신용카드가 1~2개 이하이다. YES  NO  


Check 07. 현금서비스/카드론을 월 1회 이상 받는다. YES  NO  


Check 08. 만약의 사태를 대비한 예비자금이 따로 있다. YES  NO  


Check 09. 현재 저축하고 있는 상품의 이자율을 알고 있다. YES  NO  


Check 10. 월급/소비/저축/예비통장을 쪼개서 사용하고 있다. YES  NO





위의 재무상태 진단 테스트 10문항을 체크하였습니다. (나의 재무상태 진단 테스트 해보기)




재무상태를 고려한 나만의 재무 지도를 손에 넣어보세요!


나의 재무상태는 B

재무설계에 대한 개념은 잡혀있지만 실천은 부족한 당신 ~ GOOD!


우선 가장 시급한 일은 지출비율을 줄여야 하는 점입니다. 

그렇다면 어떤 부분의 지출을 줄여야 할까요?


어느 특정 부분을 줄이는 것은 쉽지 않지만 매월 지출액을 전월 대비 5%씩만 줄여나간다면

결국엔 꼭 필요한 부분만 남고 불필요한 부분은 모두 사라지게 됩니다.


또한 재무설계 전문가와 함께 줄어든 지출부분을 어떻게 투자해야 할 것인가? 

상담을 받아 골고루 분산투자를 하면 수익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무료 재무 상담을 신청하시면 고객님 개인에 맞는 구체적인 재무 문제점 파악과 현재 상황에서 실천할 수 있는 금융상품에 대해 

맞춤형 재무설계를 도와드립니다.


이를 통해 결혼자금 마련이나 내 집 마련, 자녀교육비 준비, 종잣돈 마련, 노후준비 자금 대책 수립까지 인생 전반에 필요한 재무설계 포트폴리오를 제시해드리고 있어 좋은 기회로 활용하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