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기요

음식물 분쇄기 환경부 승인제품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추천

파리 날리고, 

벌레 생기고,

악취나는 음식물 쓰레기 호흡을 통해서도 아플라톡신 접촉!

음식물쓰레기가 암을 유발한다...라고 

음식물쓰레기의 역습 무섭기까지 T,,T




고로 주부라면 악취가 나는 음식물쓰레기 처리와 

가족의 건강까지 지키기 위해 

가정용 음식물 분쇄기를 찾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그런데 저도 포스팅하면서 알게된 것이

음식물분쇄기 환경부 승인제품과 음식물분쇄기 불법 두가지가 있다고 하네요.





환경청의 인증을 받아야 완전 배출이 가능하고,

인증서가 없는 음식물처리기는 

완전배출을 할 수 없는 제품이기에 불법이고 벌금이 부과된다고 하네요.


고로 음식물 분쇄기 환경부 승인제품인 가정용 음식물분쇄기 추천으로 

윙위음식물처리기를 소개드리는 이유이구요!






업소용 및 가정용 음식물 분쇄기인 윙윙음식물처리기는 아래 특징을 가지고 있다죠!


1. 분쇄 시스템 : 음식물 쓰레기의 양을 줄이기 위해 분쇄하는 시스템입니다.

2. 분해, 정화 시스템 : 천연 미생물(EM, 효소, 담채) 등으로 분해, 저오하하는 시스템입니다.

3. 담채, 미생물(EM) : 수질 정화와 악취제거 등의 작용을 하는 천연 미생물(EM, 담채)입니다.



↗ 위는 싱크대 음식물 분쇄기 설치사례로 각 가정의 주방에 따라 조금 달리 설치가 되고 있네요.





악취,세균,벌레싹쓸이~ 음식물 분쇄기 환경부 승인 인증 합법제품! 

(윙윙 음식물처리기 상담신청)



55만원 더윤 알지오 크림 100% 지급까지!


골치덩어리 음식물쓰레기 설거지하며 바로 쌱~~!! 

악취, 세균, 벌레 싹쓸이 하세요 ^^ㅣ익,,


' 오늘 단 하루 '